'나균안 3이닝 노히트-렉스 1홈런' 롯데, 지바롯데 2군 상대 8회초 3-0 강우콜드 승
2023.02.22 18:06:22

 

롯데 자이언츠가 지바 롯데 마린즈 2군과 1차 교류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 롯데 자이언츠



[OSEN=홍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지바 롯데 마린즈 2군과 1차 교류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롯데는 22일 오후 일본 이시가키섬에 있는 이시가키 시영구장에서 열린 지바 롯데 2군과 1차 교류전에서 8회초 3-0 강우콜드 승리를 거뒀다.

교류전은 양팀의 합의하에 최대한 많은 선수들이 출장할 수 있도록 경기 중 교체 되더라도 다시 투입 되어 플레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선발 투수로 나선 나균안은 3이닝 동안 41구를 던지며 3탈삼진 무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직구 최고 구속은 145km를 기록했다. 나균안은 커터, 커브, 포크볼도 던지면서 수훈 선수로 선정됐다.

김진욱도 최고 구속 143km를 기록하며 1이닝을 12구 1삼진 무피안타 무실점으로 막았다. 타선에서는 렉스가 3타수 1안타 1홈런 1타점, 이학주가 2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타자 수훈선수로 선정됐다.

한편 신인 선수로 유일하게 2차 캠프에 참가한 김민석도 첫 안타를 기록했다.

서튼 감독은 경기 종료 후 “오늘 팀의 준비 과정과 경기력에 매우 만족한다. 1회부터 우리 투수들은 공격적으로 존을 공략했다. 나균안은 3이닝 동안 안타를 하나도 허용하지 않으면서 분위기를 만들어 줬다”고 칭찬했다.

이어 서튼 감독은 “수비 파트에서도 좋은 수비력을 보여줬다.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확인할 수 있는 경기였다”며 “득점권 기회를 타자들이 지속적으로 만들었고, 기회를 놓치지 않고 득점을 만들었다. 오늘 주루 플레이도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knightjisu@osen.co.kr

 

롯데 자이언츠가 지바 롯데 마린즈 2군과 1차 교류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이학주가 타점을 올리며 힘을 보탰다. / 롯데 자이언츠